아이디 생성 어떻게 하나요?

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아이디 생성 어떻게 하나요?

  • 이 주제에는 2개 답변, 3명 참여가 있으며 boradaddyboradaddy3 년 전에 전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.
3 글 보임 - 1 에서 3 까지 (총 3 중에서)
  • 글쓴이
  • #12646
    one_zaeone_zae
    참가자

    아이디 생성 어떻게 해요?

    #12663
    hmdkelhmdkel
    참가자

    첨에쓰는걸로 자동만들어져요

    #12775
    boradaddyboradaddy
    참가자

    홈피에서 가입한거 그대로 하심돼요

3 글 보임 - 1 에서 3 까지 (총 3 중에서)
  •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.